BLOG main image
Bonami 전체보기 (51)
끄적끄적 (18)
국내여행 : 추억위를 걷다 (13)
해외여행 : 날아라 비행기 (5)
기억할만하지 (1)
함께 즐겨요 (9)
about : 디자인 (2)
육아 (1)
about : 뷰티 & 패션 (2)
Visitors up to today!
Today hit, Yesterday hit
daisy rss
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!
2011. 7. 30. 10:41
사무실에서 골뱅이 무침을
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요?

일마친 후 사무실, 밖에는 비가 계속오고..
맥주 한잔씩 먹자는 말들에 동의한 우리들
안주꺼리가 주문이 시작됐는데
K모양이 "이런 날엔 골뱅이가 맛있는데~" 하니
H팀장님이 "그럼 사무실에서 골뱅이무침을 만들어 먹자!"고
무모한(?) 시도를 하십니다. ㅋㅋㅋ
지켜보자 하던 우리.. 
어머머... 골뱅이 무침을 만들어 먹었답니다.
그것도 아주 맛나게요~

자, 그럼 H팀장님의 요리법을 공개합니다. ^^
요리 이름하여 <봉다리 골뱅이>.
ㅋㅋㅋ 이름 좋네요.. 촌스러운듯, 정감어린....


완성사진인데 맛있어보이죠? 
(당근 데코 좀 봐~ 호호호.. 은근 재미있으셔~)


깨끗한 비닐팩 봉다리 + 골뱅이 + 야채,초고추장 = 흔들면 끝~


<재료 : 골뱅이 통조림 / 깻잎, 당근 등 야채 / 초고추장 / 봉다리 / 기호에 따라 라면1개>


골뱅이는 먹기좋게 작게 잘라요 (손은 빡빡 씻으셨고, 식가위가 있었네요..^^)

아웅.. 라면 삶은 라면사진이 빠졌네요.
라면은 전자렌지에 라면기를 이용하여 한개 삶고요 
물기를 쪽 빼서 얼음으로 식힙니다. 남은 라면 스프는 매콤한 맛 첨가시 넣으심 된데요..ㅋㅋ


각종 재료와 초고추장을 넣고, 스프 등등 봉다리에 넣고 흔들어 섞어줍니다.
Shake it~ Shake it~~

오호.. 흔들고 얼음을 넣으니
맛있는 골뱅이 무침이 되네요.
이럴수가....

삶은 라면은 소면대신 사용하구요~ 음~~ 

신기한 간편 요리법을 가진 H팀장님 덕분에 
다들 맥주 한캔에 골뱅이 무침을 맛있게 먹었답니다.

요리기구 없는 곳에서 간단히 해볼만 한 요리법이었네요.
골뱅이 무침 1만원 이상일텐데 재료비는 통조림 5800원, 깻잎1천원,
당근 500원, 초고추장 1900원 들었네요. ㅋㅋ 
그래두 사무실에서 직접 요리해주신게 고맙기도 하고
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. 캄사합니당~^^

여러분도 봉다리 골뱅이 만들어 보세요~
바캉스철 피서지에서, 펜션이나 야외, 사무실 등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겠어요.